한화그룹, "9개의 불꽃 찾아 세계로 떠나라"…불꽃로드 캠페인 개최

입력 : 2016-08-02 11:59:2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지구촌을 무대로 각본없는 여행 캠페인이 진행된다.
 
한화그룹은 세계 최고의 여행지 9곳으로 꿈과 열정을 찾아 떠나는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선정된 9개팀이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체코와 오스트리아,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 등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꼽은 9개 지역에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한화그룹은 위 여행지들에 각각 도전의 불꽃, 통찰의 불꽃, 기회의 불꽃 등으로 이름을 붙였다. 
 
선발 팀당 2~5명으로 구성되며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한다.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은 참가자 스스로가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것도 이 캠페인의 특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을 통해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1차 온라인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9월부터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한화는 선발된 9개팀에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등을 지원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 홍보 콘텐츠 제작에는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인 래퍼 비와이가 함께했다. 

사진=한화그룹 제공

이동훈 기자 ldh@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