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 옥션은 휴가철을 맞아 알뜰 바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8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데일리 쿠폰, 회원 등급별 쿠폰, 빅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종류의 할인쿠폰 행사를 마련하고 바캉스 손님 맞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일부 쿠폰의 경우 중복 할인이 가능, 더욱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먼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제공하는 데일리 쿠폰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식품, 리빙, 레저 상품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1장씩 받을 수 있다.
또 패션 구매고객에게는 오는 8일까지 추가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여성 및 남성의류부터 미시, 빅사이즈의류, 언더웨어, 패션잡화, 쥬얼리, 선글라스 등의 품목에 적용 된다.
등급쿠폰은 새내기, 브론즈, 실버회원부터 VIP회원까지 등급별로 모든 고객에게 할인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5천원 이상 구매 시 1천원부터, 20만원 이상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사용 할 수 있다.
엄지족을 위한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모바일 옥션을 방문하면 ID당 매일 1회 11%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어서빅할인'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빅쿠폰이다. 사용과 지급기간 모두 오는 22일까지이다.
첫 구매 고객들을 위한 '옥션 첫 만남 혜택'과 '모바일 첫 구매혜택'도 준비했다. 옥션 첫 만남 혜택에는 3종 10% 쿠폰과 스마트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최초 구매 고객에게는 첫 구매 기념 50% 할인 쿠폰과 '스마일캐시' 1천원이 제공된다.
옥션 관계자는 "바캉스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8월 한달 동안 중복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다양한 쿠폰 행사를 마련했다"며 "알뜰한 바캉스를 보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옥션 제공
김견희 기자 kkh7726@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