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밴드에이드' 오픈마켓 최초 입점...오는 10일까지 할인 행사

입력 : 2016-08-01 09:42:4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브랜드 밴드에이드(BAND-AID)를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옥션은 오는 10일까지 '1일은 옥션' 코너를 통해 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밴드에이드는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세계 판매 1위의 밴드 브랜드다. 지난 2000년 습윤밴드 출시 이후 연간 7억개의 제품을 판매, 탄탄한 소비자층을 구축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밴드에이드의 다양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다. 단독판매 상품 트라이얼 키트(Trial Kit)를 기획적 기간 동안 배송비 포함 2천 600원에 판매된다. 트라이얼 키트는 일반형 밴드, 대형밴드 등 밴드 6종과 라운드 틴케이스 구급함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패키지 3종도 마련했다. 내맘대로 4종 틴케이스 패키지와 내맘대로 4종 부릉부릉 패키지는 원하는 구성의 밴드 4종과 함께 개인취향에 맞춰 틴케이스 선택이 가능하다.
 
틴케이스 패키지에는 심플한 사각 틴케이스가, 부릉부릉패키지에는 아기자기한 자동차 모양의 틴케이스가 제공된다. 두 제품 모두 48%할인된 가격인 2만 9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밴드 2종과 에코파우치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도 마련해 36%의 가격할인을 통해 1만 4천900원에 판매한다.
 
옥션은 "밴드에이드는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밴드 판매 1위 브랜드로 오픈마켓 최초 옥션에 공식입점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가격할인 혜택은 물론 밴드에이드의 우수한 제품과 스페셜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사진=옥션 제공
 
김견희 인턴기자 kkh7726@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