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브랜드 '빠이요', 강력 모공 &탄력 케어 에센스 2종 출시

입력 : 2016-08-17 11:43:2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프랑스 브랜드 '빠이요(PAYOT)'의 강력 세럼 엘릭시르(Elixir)가 스페셜 모공 케어 엘릭시르 리파이너(Elixir Refiner)와 강력 리프팅케어 엘릭시르 리프트(Elixir Lift)를 출시했다.
 
엘릭시르 리파이너는 모공과 각질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엘릭시르 콤플렉스와 석류추출물이 함유된 세럼이다. 빠른 흡수감과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가졌다. 천연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추출물이 거칠고 처진 피부를 정돈, 늘어진 모공을 최소화 시켜주고 각질을 잠재워 빈틈없는 피부로 재생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엘릭시르 리프트는 피부 문제 해결을 돕는 인텔리전트 포뮬라가 들어있는 세럼이다. 아르간 추출물 속 비타민 E와 페룰리산이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보습과 영양까지 채워 회복 작용을 도와, 다가오는 환절기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뷰티 스페셜리스트 이경선 대표는 "여름철 높은 습도와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힘을 잃고 늘어지는 경우가 많다"며 "이럴 때는 피부과 관리나 마사지 등도 좋지만, 매일매일 피부 근원의 힘을 살려줄 수 있는 에센스등으로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새로운 엘릭시르 라인들은 토탈 뷰티 셀렉숍 나이스뷰티몰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롭스 매장과 벨포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빠이요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