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다시' MV 티저 공개…소녀와 숙녀의 경게

입력 : 2016-08-19 09:17:3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가수 박지민의 첫 자작 앨범 '19에서 20'의 타이틀 곡 '다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박지민은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소녀와 숙녀의 경계선에 선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앨범 명인 '19에서 20'과 같이 그 나이 또래가 겪는, 또 나아가는 삶의 이야기를 발걸음으로 표현한 듯한 모습들이 이어졌다. 이는 노래가 말하는 분위기를 엿보게 했다.
 
특히 영상 속 박지민은 환한 미소를 머금으며 10대 시절 가지고 있던 소녀미는 물론 20살의 한단계 성숙해진 이미지, 두 모습 모두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23일 공개되는 박지민의 첫 자작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은 앨범 명 그대로 열아홉 소녀에서 스무살 숙녀로 거듭난 박지민의 성장기를 담고 있다.
 
또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박지민의 역량을 담은 이번 앨범은 총 6곡이 담겼으며 본인이 적곡 작사 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특별함을 더했다.
 
타이틀 곡 '다시'는 박지민과 같은 나이대인 20살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고 공감할 만한 내용을 담았다. 박지민과 Noday, Chloe 두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업한 팝 알앤비 장르 곡으로 차분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박지민의 가창력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박지민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23일 0시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