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프라인 행사 ‘전동휠 페스티벌 시즌2’를 진행한다. 전동휠, 세그웨이, 전동 킥보드 등 인기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체험 행사는 10월 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전동투휠, 세그웨이류를 비롯해 최근 출퇴근용으로 관심이 높아진 전동 킥보드까지 총 20여 종의 스마트 모빌리티를 무료로 시승해 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바로 전동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시중가격 보다 최대 34%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까지 G마켓 전동휠 페스티벌 티저페이지 내 마음에 드는 전동휠 선택 후 SNS에 공유하면 3명을 추첨해 ‘세그웨이’, ‘전동 킥보드’, ‘투휠’ 등을 증정한다.
G마켓은 “스마트 모빌리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성황리에 끝난 지난 시즌 1 행사에 이어 시즌2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제품을 무료 시승해볼 수 있고,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동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 구매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G마켓은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전동 킥보드와 전동휠 판매가 전년 대비 7배 이상(669%) 급증했다고 덧붙였다.
사진=G마켓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