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채수빈, 상큼+순수 매력 폭발...의외의 활약까지

입력 : 2016-10-03 09:40:3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배우 채수빈이 SBS '런닝맨'에서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배우 조재현, 채수빈, 그리고 100인의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출연한 '런닝맨GO' 추격전이 그려졌다.
 
이날 조재현과 채수빈은 기존 런닝맨 멤버들과 대결하는 추격전을 벌였다. 이 과정에서 채수빈은 교란작전을 펼치는 등 의외의 활약과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채수빈은 이광수가 오는 줄도 모르고 태평하게 스피드 퀴즈에 몰두하는 모습, 제작진이 주는 미션을 수행할때 해맑게 눈치를 보는 모습, 수건만 쓴 채 비 맞으며 이동하면서도 주변 분들에 열심히 인사하는 모습 등 순수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러면서도 이날 게스트답게 교란 작전을 펼치는 등 게임에 녹아든 모습이었다. 자신이 가진 돈은 0원이라며 진실인 듯 아닌 듯 이야기하거나 하하와 미션 수행 중 도망가는 모습, 다른 멤버들이 자길 두고 싸울때 조재현에게 따라가는 모습 등 이날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누리꾼들 역시 "채수빈 비 맞고 이름표 계속 뜯기고 엄청 고생했겠지만 덕분에 재밌었다", "채수빈 청순하고 너무 예쁘다". "채수빈 매력 넘치네" 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수빈은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조하연을 열연 중이다. 이후 연극 '블랙버드'로 관객들에게 더 다가갈 예정이다.
 
사진='런닝맨' 캡쳐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