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밴드-도끼 '안투라지' OST 첫 주자 출격

입력 : 2016-11-04 14:51:5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CJ E&M 제공

혁오 밴드와 래퍼 도끼가 참여한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안투라지'의 OST가 4일,5일 0시에 공개된다.
 
먼저 4일 0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OST 주자로는 혁오 밴드의 'MASITNONSOUL(맛있는술)'이 선정됐다. 해당 곡은 이미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 및 예고편에 자주 등장했으며 극 중에도 자주 삽입되는 대표 테마 곡이다.
 
'MASITNONSOUL'은 술의 맛을 몰랐던 오혁이 어느날 술에 빠지게 된 후,5개월간 계속해서 맥주를 마시다 만든 곡이다. 특히 술자리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을 유쾌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강렬한 곡의 분위기는 화려하지만 그 이면에 담긴 치열함을 담아낸 드라마의 내용과 어우러지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서 5일 0시에는 도끼의 'The Good(더 굿)'이 공개된다. 'The Good '은 자신의 의지대로 즐기는 인생을 살겠다는 메세지를 담은 곡으로, 도끼 특유의 여유로운 랩이 드라마의 감성과 맞아 떨어진다. '더 굿' 역시 드라마 곳곳에서 흘러 나오며 극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안투라지' OST는 힙합 장르가 주를 이루는 만큼 믹스테이프라는 용어를 차용해 일반적인 'OST Part 1,2,3...'으로 이어지는 것과 차별화된 방식을 시도했다. 또,방송에 앞서 네이버 팬긴포스트를 통해 혁오, 빈지노, 도끼, 에디킴&펀치넬로, 레디, G2, 서사무엘로 이뤄진 아티스트 라인업과 이들의 비트를 독점 선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안투라지'는 연예인과 매니저 사이에서 일어나는 연예계 일상을 담은 드라마다.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