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문화 정보 및 혜택 제공 서비스 ‘시럽 멤버십 컬처’는 연말을 맞아 모바일 앱 사용자에게 인기 영화 시사회권, 영화 예매 할인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럽 멤버십 컬처는 오는 27일까지 ‘아주 특별한 불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천 쌍에게 김남길 주연의 영화 ‘판도라’ 시사회 초대권 2장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앱에서 CGV 영화 할인 예매권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시사회는 내달 2일 서울과 부산 지역 5개 극장에서 진행하며, 응모 결과는 오는 30일 발표한다.
시럽 멤버십 컬처는 영화 예매 할인 포인트, 전시 할인권 등의 경품을 100% 당첨 확률로 제공하는 ‘뽑기의 화신’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시럽 월렛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하면 OK캐쉬백 포인트와 토이키노 박물관·반고흐 전시 40~50% 할인 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영화 이벤트 외에도 출석 수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 문화 이벤트 응모권 등을 증정하는 ‘11월 스탬프 이벤트’ 및 시럽 페이 첫 결제 시 영화 예매권을 할인해 주는 ‘우와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시럽 멤버십 컬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시럽 월렛 앱에서 ‘시럽 멤버십 컬처’를 검색해 카드를 무료로 내려 받으면 된다.
SK플래닛은 “시럽 멤버십 컬처가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로 성장하게 됐다”며 “앞으로 전시, 공연 등 카테고리를 넘어 여행, 레저 등 즐길거리 전반에 걸친 혜택 및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유정 인턴기자 seasons@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