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우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공원 일대를 비롯해 속초해변 근처와 속초고속버스터미널 등 포켓몬스터가 주로 출몰하는 지역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홍보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해시태그 (#후디스포켓몬우유 #후디스 #후디스포켓몬 #후디스세븐일레븐)와 함께 인증글을 올리거나 속초 세븐일레븐 엑스포점에서 후디스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참여자 모두에게 '포켓몬 우유'를 증정하며. 일동후디스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피카츄 풍선'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등급의 원유에 천연 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 가공우유다.
특히 폴리페놀은 우리 몸에 있는 유해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꿔주는 항산화물질 중 하나이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더욱 유익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는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우유는 포켓몬코리아와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견희 기자 kh8000@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