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CJ오쇼핑과 손잡고 실시간 방송 상품 및 홈쇼핑 내 베스트 상품을 그대로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 NOW’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쇼핑 NOW’는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CJ오쇼핑 내 실시간 방송 상품 및 베스트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총 1000개에 이르는 CJ오쇼핑의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CJ오쇼핑의 eTV 동영상 콘텐츠 상품을 포함한 총 5개의 슈퍼딜이 매일 새롭게 선보인다. CJ오쇼핑 동영상 콘텐츠를 G마켓에서 실시간으로 체험하며 할인 쿠폰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홈쇼핑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20일에는 프리미엄 램스울 원단의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팬츠 3종세트’와 9개의 립제품과 아이라이너, 파우치로 구성된 SEP(셉)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21일에는 김효진의 ‘래인바이 퍼 구스 코트’를, 22일에는 ‘브레라 프리미엄 레더 웜업 앵클부츠’를 만나볼 수 있다.
단독 할인 쿠폰 및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TV쇼핑 전용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CJ오쇼핑의 TV쇼핑으로 판매하는 상품 구매 시 무제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7만원, 15만원 이상의 TV쇼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2만원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G마켓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다양화하고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CJ오쇼핑과의 제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