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설을 앞두고 ‘우리아이 설빔장만’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근 인기 트렌드와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G9가 제안하는 설빔은 깔끔하고 단아한 색상과 실루엣의 ‘전통스타일’, 액땜과 복을 기원하는 화려한 ‘색동스타일’, 모던한 감각과 편한 착용감이 장점인 ‘개량스타일’등 세 가지다.
이와 함께 털배자, 코사지, 도령모, 복주머니 등 전통미를 더해줄 한복 액세서리도 추천하며, 국산 원단, 탈착 편의성, 크기 조절 가능여부 등 아동한복 고르는 꿀팁도 제공한다.
전 상품이 무료로 배송이 되며 일부 상품의 경우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2개 이상 구매 시 복수구매 2% 추가할인 혜택도 있다.
한편 G9는 오는 23일까지 ‘G9 설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식품, 생활, 뷰티 3가지 선물세트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6%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9 전 회원을 대상으로 ID당 매일 10회까지 다운 가능하며, 발급 당일에 이용할 수 있다.
G9 관계자는 “최근 유아동 어린이나 학생들이 한복을 다시 즐겨 입기 시작하고,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관련 사진을 SNS에 올리는 게 하나의 트렌드처럼 되고 있다”고 전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