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회원제 명품가방 렌탈 서비스 론칭…월 7만9천원 정액제

입력 : 2017-01-10 09:42:0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해외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리본즈(대표 하동구)는 구찌, 프라다, 지방시, 페라가모 등 주요 명품 가방을 원하는 기간 만큼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는 ‘명품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리본즈의 명품 렌탈 서비스는 월 정액으로 운영되는 회원제 서비스로, 매 달 7만9천원 결제 시 원하는 브랜드의 가방을 대여할 수 있다.
 
높은 가격대로 인해 선뜻 구매하기 어려웠던 명품 가방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소비자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서비스 가입 시 원하는 명품 가방 1개를 대여할 수 있으며, 멤버십 유지 기간 동안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동일 제품을 계속해 사용할 수 있다. 월 1회에 한해 타 제품으로 무료 교환이 가능하며, 추가 교환을 원할 경우 교환비 1만원만 추가로 부담하면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리본즈는 ▲구찌 디오니소스 숄더백 ▲지방시 판도라 박스 ▲펜디 피카부 백 ▲생 로랑 삭 드 쥬르 ▲프라다 사피아노 럭스 등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요 명품 브랜드의 100여가지 제품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멤버십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클러치, 토트백, 쇼퍼백, 백팩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서비스 제공 품목은 리본즈 MD가 고른 제품으로 정기 확대해 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명품 렌탈 서비스 이용은 리본즈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대여 가능한 품목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하다. 제품은 이용 신청 후 2~3일 내에 원하는 장소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상품 배송 및 반납 모두 택배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된다.
 
리본즈 관계자는 “결혼식, 데이트, 친목모임 등 중요한 자리에 어울리는 가방을 매 번 구입해야 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고자 명품 렌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리본즈의 명품 렌탈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보 속에서 만나던 다양한 명품을 직접 경험하고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명품 렌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기본 멤버십 첫 달 이용료를 7만9천원에서 3만원 할인된 4만9천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