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스트리트 룩으로 화끈한 걸크러쉬 뽐내…[화보]

입력 : 2017-01-19 09:48:57 수정 : 2017-01-19 09:49:1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이선빈. 앳스타일 제공


배우 이선빈이 걸크러쉬를 뽐냈다.
 
19일 매거진 앳스타일은 이선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스트리트 무드의 글램펑크 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선빈은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어떤 이미지를 가진 배우로 나올 때가 가장 만족스럽냐"는 질문에 "연기했을 때 잘 할 수 있는 역할이면 만족스럽다"고 답하며 "어떤 역할도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과 자신이 있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 이선빈은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 마동석을 꼽았다. 그는 "전 의리가 있으니까"라는 애교 섞인 대답과 함께 "느와르나 액션 영화를 꼭 한번 해보고 싶다. 그리고 황정민, 오달수 선배 패밀리의 유일한 여자 멤버로 껴보고 싶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예능에 대한 욕심도 있다. 특히 MBC '무한도전'을 꼽으며 "'무모한 도전'부터 빠짐없이 다 본 골수팬이다. 혹시 촬영 날짜라도 알려주시면 그 뒤로 지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MBC '나 혼자 산다'때 공개한 자작곡 말고 또 다른 자작곡도 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언제 나갈지 몰라서 항상 준비 중이다"고 대답했다.
 
이선빈의 화보는 앳스타일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선빈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에서 톱스타 하지아로 출연 중이다.
 
김견희 기자 kh8000@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