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수지, 활동 신호탄...25일 '수지&LIVE' 개최

입력 : 2017-01-20 15:20:3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솔로로 돌아온 수지가 '수지&LIVE'를 개최한다. KT뮤직 제공

신곡 '행복한 척'을 발표하며 솔로가수로 데뷔한 수지가 '수지&LIVE' 공연을 개최한다.
 
수지는 미니앨범 발매 다음날인 오는 25일 오후 8시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와 KT 뮤직의 컬래버레이션 공연으로 기획된 '수지&LIVE'를 연다.
 
KT뮤직은 지난해부터 아티스트와 손잡고 '&LIVE' 공연을 진행해왔다. 스컬&하하, 샘김, 백아연, 준케이, 정승환 등이 이 공연에 참여해왔다. 2017년 첫 게스트 수지는 음악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음악서비스 '지니', 네이버 블로그 '모임', 페이스북 '모임'은 이번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지의 선공개곡 '행복한 척'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면 KT뮤직이 추첨을 통해 200명을 초대한다.
 
수지는 '행복한 척'은 음악사이트 차트 1위를 휩쓸며 성공적으로 솔로가수로 돌아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외에도 미니앨범 'Yes? No?'에 수록된 신곡들을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다.
 
KT뮤직 컨텐츠사업본부 이희권팀장은 "수지의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