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미소지기에 격려-배려 한마디하면 선물 쏟아진다

입력 : 2017-01-24 16:45:3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CGV에서 근무하는 미소지기 관련 이벤트 열린다. CGV 제공

CGV가 관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근무하는 6천여 명의 미소지기들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를 실시한다.
 
CJ CGV 측은 "2015년 처음 선보인 드림태그 캠페인 시즌 1에서 CGV는 전국 미소지기들에게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드림 태그’ 뱃지를 선물하며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 시즌2에선 미소지기들에게 격려와 배려 메시지를 선물한다. 고객이 극장 찾을 때 미소지기에게 인삿말 한마디를 보내달라는 소망을 담았다"고 밝혔다.
 
CGV는 스크린, 티켓 판매기, 홈페이지, 모바일 앱, SNS 등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등 고객이 던지는 따뜻한 한마디에 미소지기들이 감동받는 모습을 담았다.
 
이 영상 속에는 CGV강남, 판교, 일산에서 근무중인 미소지기들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에 등장한 일산점 윤단비 미소지기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일하며 느낀 마음을 직접 전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미소지기와 고객이 함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2월12일까지 ‘따뜻한 말 한마디’ 댓글 이벤트를 연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영상을 SNS로 공유한 후 미소지기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자주 가는 극장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포토티켓 무료 이용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CGV 무비패스 카드(4매권)’을 준다. 쿠폰 지급 및 당첨자 발표일은 2월 17일.
 
오는 25일부터 전국 CGV 극장에서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소지기에게 인사 한마디 또는 배려의 행동을 실천하면 그들이 감사 메시지를 담은 ‘땡스 태그(Thanks Tag)’ 스크래치 쿠폰을 선물한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