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받고 싶은 발렌타인데이 선물 1위는 초콜릿...G마켓, 무민 초콜릿 한정 판매

입력 : 2017-02-03 08:52:1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G마켓 제공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에게 줄 선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남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초콜릿을 꼽았다.
 
G마켓이 지난 1월 6일부터 1월 19일까지 ‘밸런타인데이 때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남성 회원 총 18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결과는 ‘초콜릿’이 34%로 1위에 올랐다.
 
이어‘화장품?향수’(18%), ‘태블릿PC’(13%), ‘지갑’(13%), ‘의류’(5%), ‘시계’(4%), ‘음향기기’(3%), ‘피규어?드론’(1%) 순으로 나왔다.
 
이에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두근두근’ 프로모션을 열고,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기획?제작한 ‘무민 초콜릿’을 단독 판매하고 다양한 선물용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무민 초콜릿’은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G마켓이 핀란드 인기 캐릭터 ‘무민’을 활용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다.
 
7개의 무민 캐릭터 초콜릿과 위클리 플래너를 하나의 선물 세트로 구성했고, 총 6,00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초콜릿 패키지 안에는 무민과 캐릭터들의 3D 모양 초콜릿이 일렬로 서있다.
 
여기에 설문을 통한 남성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우리가 받고 싶은 선물 BEST7’ 코너를 마련하고, 추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두근두근 발렌타인DAY’ 코너를 통해 초콜릿 전용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 초콜릿과 DIY 초콜릿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
 
G마켓 관계자는 “고객들이 좀 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를 맞이할 수 있도록 고객 설문을 통해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아이템을 뽑고 각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