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소템, 희귀템 찾는 키덜트족 잡는다...옥션, 키덜트 전문관 오픈

입력 : 2017-02-22 09:10:5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옥션 제공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키덜트 전문관 ‘올 어바웃 키덜트(All about KIDULT)’를 오픈하고, 인기 키덜트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키덜트족을 위한 원스톱 쇼핑공간을 표방한 ‘올 어바웃 키덜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릭터 상품부터,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 고가인 희귀 피규어까지 다양한 키덜트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마블, 스타워즈, DC, 원피스, 진격의 거인 등 유명 캐릭터와 함께 레고, 건담, 드론, RC자동차 등 인기 키덜트 제품들도 상시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26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움직이는 장난감 ‘스타워즈 로그원 AT’를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마트폰 앱으로 조종이 가능한 ‘배트맨 배트모바일 텀블러 앱컨트롤’은 13% 할인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키덜트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키덜트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전 세계 444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1:3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피규어, ‘고스트버스터즈 소방본부’,‘DJI 팬텀4 풀패키지 드론’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옥션 관계자는 “키덜트가 취미 영역의 하나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시장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대중적인 제품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희귀 제품은 단독으로 선보이는 등 키덜트족의 성지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