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네스트2:레전드' 시범 테스트 돌입

입력 : 2017-02-24 16:33:4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새 모바일게임 '드래곤네스트2:레전드(개발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정식 론칭에 앞서 3월2일까지 시범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세계관을 모바일 플랫폼에 담아낸 액션 RPG로, 원작의 500년 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제레인트’, ‘가벨’, ‘마리온’ 등 세 명의 주요 캐릭터와 500년 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연대기 모드’를 비롯해 경험치 및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다크레어’ 던전, 다른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등이 공개된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 ‘유니크 보석 소환권’, ‘레전드 무기 소환권’ 등 접속날짜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특정 스테이지를 완수하거나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에픽 방어구 보석 소환권’, ‘불꽃의 칭호’, ‘숙련 스킬 조각 소환권’ 등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현물 경품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이번 시범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