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태연, 내일(28일) 첫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 공개

입력 : 2017-02-27 11:04:0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연의 새 앨범이 내일 정오 베일을 벗는다.
 
오는 28일 낮 12시에는 태연의 첫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의 타이틀곡 '파인(Fine)'을 포함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타이틀곡 '파인'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장르의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파인'을 포함해 '아이 갓 러브(I Got Love)', '커버 업(Cover Up)', '날개', '아임 오케이(I'm OK)', '타임 랩스(Time Lapse)', '스위트 러브(Sweet Love)' 등이 수록된다.
 
이어 '웬 아이 워즈 영(When I Was Young)',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수채화', '파이어(Fire)', '이래이저(Eraser)', 보너스 트랙으로 음반에만 특별히 수록된 '기억을 걷는 시간'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13곡으로 구성된다.
 
태연은 다음달 2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태연의 눕방'을 생방송, 편안한 분위기에서 근황토크는 물론, 첫 정규 앨범 제작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다음날인 3일부터 5일까지는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Fine'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남유정 기자 seasons@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