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김태희 이태임, 울산 '얼짱' 출신 미녀 3인방 '누가 더 예쁘나'

입력 : 2017-03-09 11:28:0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한채아 김태희 이태임.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차범근의 아들 차세찌와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배우 한채아가 화제인 가운데, 김태희 이태임과 함께 울산 '얼짱' 출신이라는 사실도 재조명 되고 있다.
 
한채아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울산 방어진고 얼짱 출신이라는 소개에 쑥스럽게 웃으며 이를 인정했다.
 
이날 한채아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선배들 교실 쪽으로 올라가면 다른 오빠들이 나에게 관심을 가져 언니들이 쉬는 시간엔 교실 밖으로 못 나오게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방송이 나간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채아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한채아는 지금과 달리 통통한 볼살에 앳된 모습으로 교복을 입고 있다. 당시 유행하던 깻잎머리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에는 울산 출신 미녀 배우로 잘 알려진 김태희와 이태임의 졸업사진도 함께 올랐다.
 
김태희는 지금과 별반 다를 게 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이태임 역시 예쁘면서도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김태희 따라다니는 남학생 많았겠다""이태임 모태 미녀 인증" "한채아는 얼굴이 살짝 달라진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는 8일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에 참석해 차세찌와의 열애를 쿨하게 인정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