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모바일게임 '태양', 우주소녀가 부른 '고래사냥' 리메이크 OST 공개

입력 : 2017-03-13 14:24:3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론칭을 앞두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태양'의 두 번째 OST가 공개됐다. 김건모에 이어 이번엔 우주소녀가 OST 작업에 참여했다.
 
중국계 게임사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의 홍보모델 우주소녀가 부른 '태양' OST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태양'의 OST는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70년대 유명 가요 '고래사냥'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이 회사는 각각의 개성을 지니고 있는 홍보모델들을 통해 전혀 다른 느낌의 '고래사냥' 리메이크 버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우주소녀 버전의 '태양' OST는 걸그룹 특유의 상큼발랄함이 담겼다. 또 다음 주자로는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OST 공개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스타임즈의 새 게임 '태양'은 전 세계를 덮친 거대한 쓰나미 이후 생존한 사람들이 한정된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광활한 바다에서 끊임 없이 전쟁을 벌인다는 설정의 해상 MMORPG다. 바다 전체를 오픈 필드로 활용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앞서 공개한 김건모 씨의 OST 여흥이 채 가시기도 전에 우주소녀 버전을 공개하게 됐다”면서 “게임 '태양'에 맞춰 리메이크된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원곡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곡이 새롭게 탄생한 것 같다. 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태양'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분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태양’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자를 받고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