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박보영이라 읽고 '설렘장인'이라 쓴다..'힘쎈여자 도봉순' 꿀 뚝뚝

입력 : 2017-04-02 16:42:4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박형식 박보영 힘쎈여자 도봉순 촬영장 비하인드 컷.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제공

박형식 박보영의 '힘쎈여자 도봉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흥행돌풍을 이어가며 힘 쎈 드라마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측은 최근 배우 박보영 박형식 꿀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들을 방출했다.
 
사진 속 박형식 박보영은 매회 명장면을 경신하는 '설렘 장인'들답게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심쿵하게 한다. 언제 어디서든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활기차게 촬영을 이끌어가는 두 사람은 봄 햇살 같은 미소까지 닮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박형식 박보영은 촬영장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따뜻한 배려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빛을 발하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애교와 비타민 미소에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멍뭉커플' 박형식 박보영이 선사하는 꿀케미 비결은 촬영장에서 보여주는 찰떡 호흡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