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미키·미니마우스 깜찍함 담은 초코·딸기 우유 출시

입력 : 2017-04-04 10:50:1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서울우유가 디즈니의 미키&미니마우스 캐릭터를 담은 신제품을 선보였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월트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미키 초코우유''미니 딸기우유'가 등장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전 연령층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미키&미니 마우스'를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고 4일 밝혔다이를 통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장난감을 좋아하는 키덜트(Kidult)족까지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업체에 따르면 패키지 디자인은 '스트라이프''도트하트' 두 가지 패턴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선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이중캡 패트병 용기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음료를 섭취하고 휴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근 캐릭터 합작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 식음료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서울우유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업"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우유의 차별화된 품질과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를 통해 고객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키 초코우유' '미니 딸기우유' CU 편의점 및 일반유통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견희 기자 kh8000@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