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틴탑이 타이틀곡 ‘재밌어?' 컴백 무대로 '칼군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틴탑은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타이틀곡 ‘재밌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음악중심'에서 틴탑은 보기만 해도 희열이 느껴지는 ‘희열 댄스’로 새로운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멤버들끼리 서로 교차하며 달려가는 동작이나 사선 대형으로 무릎 꿇고 춤 추는 등 강약이 뚜렷한 안무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수록곡 ‘콜 미’ 무대로 분위기를 띄우며 틴탑 특유의 빠른 발 재간 댄스로 7년차 칼군무돌의 위엄을 보여줬다.
‘재밌어?’는 틴탑과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오랜만에 만나 탄생한 곡이다. 감성적 피아노 연주를 시작으로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더해진 틴탑스러운 강렬한 팝댄스 곡이다. 남자를 힘들게 만드는 가식적인 연인에게 직설적으로 “넌 이게 재밌어?”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해”라고 돌직구 발언을 하면서 이별을 통보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오는 10일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발매를 앞두고 있는 틴탑은 ‘재밌어?’로 오는 9일 SBS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가지며 9일 오후 5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 캠퍼스 대강당에서 틴탑 컴백 기념 ‘하이 파이브 엔젤(HIGH FIVE ANGEL)’ 팬미팅을 연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