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이 컴백 무대를 통해 탄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프리스텝’, ‘2배속 스텝’ 등 많은 히트 안무들을 남긴 틴탑은 두 번째 정규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 컴백 무대를 통해 지난 7년간 다져온 실력과 여유로움을 보여줬다.
틴탑은 그간 ‘박수 (Clap)’, ‘향수 뿌리지마’, ‘긴 생머리 그녀’, ‘장난아냐’, ‘사각지대’ 등 많은 곡에서 자로 각을 잰 듯 딱 맞춘 군무와 고난도 안무를 선보이며 ‘칼군무돌’이란 애칭을 얻었다.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타이틀곡 ‘재밌어?’ 컴백 무대를 펼친 틴탑은 티저를 통해 한차례 공개됐던 니엘의 ‘목 조르기’ 퍼포먼스와 딱 맞는 대형으로 ‘원조’ 칼군무돌의 실력을 자랑했다. 또 허리를 들어올리는 안무와 사선 대형에서 손짓 하는 멤버들의 부드러운 춤선을 통해 데뷔 7년차의 여유로움을 퍼포먼스에 녹여냈다.
또한 이번 활동 퍼포먼스를 통해 틴탑의 지난 7년 여정을 되짚을 수 있었다. 지난 6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7일 KBS2 ‘뮤직뱅크’에서 펼친 수록곡 '콜 미'(Call Me) 무대에서 박수 치는 퍼포먼스로 틴탑 데뷔 곡 ‘박수(Clap)’를 떠올리게 했으며 현란한 셔플 댄스는 ‘프리스텝’ 댄스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장난 아냐(Rocking)’, 무대 위 노련미를 자랑하는 골반댄스는 ‘긴 생머리 그녀’ 골반춤을 연상시킴과 동시에 멤버의 실력과 호흡을 자랑했다.
2010년 데뷔한 틴탑은 ‘긴 생머리 그녀’의 ‘골반 댄스’, ‘장난아냐(Rocking)’의 ‘프리스텝’,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2배속 스텝’ 등 많은 히트 안무들을 남겼고 정규 2집 앨범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의 타이틀곡 ‘재밌어?’로 새로운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쳐간다.
틴탑은 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재밌어?’ 컴백 무대에 이어 9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 컴백 기념 ‘하이 파이브 엔젤(HIGH FIVE ANGEL)’ 팬미팅을 연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