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여름 휴가 및 차량관리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 오전 9시까지 ‘자동차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하고 큐레이터들이 엄선한 300여종의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미세먼지로 찌든 차를 청소할 수 있는 세차용품부터 오일, 배터리 등 여름휴가대비 차량정비용품을 선보인다. 빠르고 안전한 주행을 위한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 편안한 승차를 위한 시트, 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기획전 내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금액의 제한 없이 원가격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차량용품은 세차용품, 시트 등 필요한 제품이 많은 만큼 매일 ID당 10매씩 지급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G9 정책에 따라 전상품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대표상품인 ‘아이로드 차량용 프리미엄 블랙박스 T10(16G)'는 쿠폰 적용 시 1만2450원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무료 출장 장착서비스를 제공하며, 2만원 주유권도 지급해 혜택을 더했다.
G9 관계자는 “자동차 이용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는 만큼 차량 관련 필수제품을 큐레이션 해 선보이게 됐다”며 “알뜰하게 차량을 점검하고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