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7' 김세정-김정현-장동윤, 생기발랄 셀카 '꼭 본방사수'

입력 : 2017-07-17 17:48:0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학교2017의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등이 본방 사수를 당부하는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학교2017 문전사, 프로덕션에이치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설인아, 박세완, 서지훈, 김로운이 '학교 2017' 첫 방송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17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은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발랄 성장드라마다. '학교' 시리즈가 그랬듯이 신선한 신예들이 보여줄 2017년판 학교 시리즈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긍정 파워 여고생 라은호 역의 김세정, 질풍노도 반항아 현태운 역의 김정현, 그리고 엄친아의 정석 송대휘 역의 장동윤은 각각 하트와 엄지척을 날리는 셀카를 공개했다.
 
또 금도고 여신 홍남주 역의 설인아, 은호의 절친 아재 감성 오사랑 역의 박세완, 마이웨이 버스커 윤경우 역의 서지훈, 아이돌 멤버 이슈 역의 김로운도 열여덟 고딩스러운 상큼한 셀카로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시원한 느낌의 교복과 잔망스러운 표정이 담긴 '고딩즈'의 셀카는 금도고 삼인방 김세정-김정현-장동윤과 2학년 1반 학생들 설인아-박세완-서지훈-김로운이 첫 방송에서 보여줄 신선한 조합에 기대를 한껏 불어넣고 있다.
 
드라마는 이름 대신 등급이 먼저인 학교와 이곳에서 나간다고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세상을 향한 통쾌한 이단옆차기를 그릴 예정이다.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