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카이-이예현, 질풍노도 오빠와 시크까질한 동생의 달콤살벌 케미

입력 : 2017-09-18 10:58:2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유비컬쳐 제공

카이와 이예현의 가깝고도 먼 '앙숙남매'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제작진은 18일 드라마 속 남매로 출연하는 카이와 이예현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와 이예현은 남매임에도 편안함 전혀 없이 서먹한 기운만 전해진다. 길을 걸을 때도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걷고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어도 대화를 나눌 생각은 전혀 없어 보인다.

카이는 토끼 코스프레 하고 있는 이예현을 발견하고는 못 볼 걸 봤다는 듯 눈을 가리고 고개를 돌리는가 하면 미소를 머금고 앞을 주시하는 카이 곁의 이예현은 웃음기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땅을 주시하고 있다.

극중 카이와 이예현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싸우기 바쁜 앙숙남매로 카메라가 돌 때는 서로를 향해 독설을 날리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한다.

극중 인생의 전환점을 맞아 방황하는 18세 고교생 시경 역을 맡은 카이는 반항기 넘치는 거친 모습부터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까지 열혈 순수 청년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 이예현은 시경의 동생이자 코스프레 덕후에 까칠한 여고생인 시영 역을 맡아 시크하면서도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보여 줄 계획이다. 

한편  드라마 '안단테'는 9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아침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