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싱그러운 매력 발산... 추석 연휴, 순박한 시골 소녀로 안방극장 인사

입력 : 2017-09-20 09:28:0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앳스타일 제공

사진=앳스타일 제공
사진=앳스타일 제공

프로젝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가 생기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김소혜는 최근 패션 브랜드 뉴발란스,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남다른 소혜'라는 콘셉트로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소혜는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더해 상큼 발랄한 화보를 완성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소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

김소혜는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이는 비결에 대해 "함께하는 선배들이 분위기를 편안하게 잘 만들어주시는 덕분"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소혜는 "초반에는 남들이 날 어떻게 생각할까라는 걱정에 힘들었다"면서 "요즘은 극복 중이다. 스태프 분들이 늘 함께 해줘서 마음이 든든하다"며 밝게 웃어 보였다.

I.O.I 멤버들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멤버들과 문자를 항상 주고받는다. 예전에 함께 찍은 사진이나 멤버들 최근 사진을 검색해 전송하며'보고 싶다'는 대화를 많이 한다"고 그리움을 내비쳤다.

최근 KBS2 '2017 KBS 드라마 스페셜-강덕순 애정 변천사'에서 주연을 맡은 김소혜는 "일제강점기가 배경으로, 순박한 시골 소녀가 경성에 오게 되며 여러 가지 사건을 겪고 성장하는 내용을 담았다. 추석 연휴 따뜻한 휴먼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