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디저트-다이어리 출시

입력 : 2017-11-07 09:50:4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SPC그룹은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와 다이어리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이탈리아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나보세요(Christmas trip to Italy)'라는 주제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탈리아 여행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이탈리안 트리 라떼'와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 등 2종이다. '이탈리안 트리 라떼'는 이탈리아 트리를 닮은 라스베리 피스타치오 라떼로 산뜻한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는 비네(Bigne)라 불리는 이탈리안 슈크림을 닮은 모카 음료로 피칸과 마카다미아, 커피의 조화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화이트', '스노위 쇼콜라', '스노위 스트로베리' 등 4종이다.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제품에 따라 시그니처 담요와 커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올해 파스쿠찌 플래너는 글로벌 아티스트 '나난'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해 완성도를 높였다. 고급스러운 무광 레드, 블랙 컬러에 이탈리아 감성의 화려한 하트 문양이 돋보이는 머그 2종과 텀블러 2종도 함께 출시한다. 해피포인트앱에서 '스노위 화이트'와 플래너 세트를 선착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해 총 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2만3천원 상당의 파스쿠찌 플래너를 받을 수 있다.

사진=SPC그룹 제공

김윤미 기자 mono@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