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 이성욱, J.M과 '리멘즈' 결성...신곡 '어떡해' MV 티저 공개

입력 : 2017-12-14 16:14:4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REF 이성욱이 J.M과 '리멘즈(Re.mans)'를 결성, 신곡 '어떡해'의 MV 티저를 14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리멘즈는 전혀 다른 음악 스타일로 90년대를 풍미하며 각팀의 리드보컬과 프로듀서겸 리더였던 두 남자가 함께 한 컴백 콜라보"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자리에 있었던 두 남자가 만나 이 겨울에 가슴 시린 사랑이야기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성욱과 함께 하는 J.M은 소속사의 설명대로 90년대부터 활동한 인기그룹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의 이니셜이다. 소속사 담당자는 본보와의 통화에서 "J.M이 누구인지는 19일 '어떡해' 음원이 발표된 뒤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떡해'는 90년대를 연상케하는 사운드의 미디엄템포 감성 발라드로 감미로운 피아노 소리에 어쿠스틱 기타의 전설 함춘호의 감성 선율이 어루어져 여운을 남긴다. 이루지 못한 사랑을 그리워하는 가슴 아픈 사랑노래다.
 
소속사 측은 "90년대 댄스팀 중 최고의 자리에 있었고 꽃미남 리드 보컬로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REF 이성욱, 90년대 자신들이 직접 만들고 프로듀싱한 음악으로 데뷔 앨범부터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또 한 남자 J.M. 두 남자의 만남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리멘즈의 '어떡해' MV 티저는 14일 오후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윤미 기자 mono@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