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솔로곡 '혼자서' MV서 고독한 연기+소울풀 보컬

입력 : 2018-09-10 10:34:5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갓세븐 영재가 솔로곡 뮤직비디오에서 고독함이 묻어나는 연기와 애절한 보컬을 선보였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영재 솔로곡 '혼자(Nobody Knows)'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오는 17일 정규 3집 'Present : YOU'로 컴백하는 갓세븐은 최근 멤버별 솔로곡 티징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잭슨, 뱀뱀에 이어 3번째 솔로곡 뮤직비디오 공개 주인공이 된 영재는 곡 명 '혼자'에 걸맞게 긴 터널을 홀로 걸어가고 있다. 

또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에 소울까지 담은 목소리로 곡의 느낌을 절묘하게 전달했다.

'혼자'는 70~80년대 사이에 유행했던 음악을 실험적 사운드로 재해석한 '베이퍼웨이브(Vaporwave)'장르. 영재는 밝은 모습 속에 가려진 외로움과 아픔을 털어놓듯이 노래했다. 특히 절규하는 듯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영재에 이은 4번째 솔로곡 MV 발표 주자는 진영이다.

갓세븐의 새 앨범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이며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그렸다. '럴러바이'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 전곡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srkim@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