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유겸, 솔로곡 'Fien' MV서 화려한 퍼포먼스 공개…'역시 메인댄서'

입력 : 2018-09-12 12:02:49 수정 : 2018-09-12 12:05:2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유겸이 17일 발매되는 GOT7 정규 3집 수록곡 뮤직비디오에서 팀의 메인댄서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유겸 솔로곡 'Fine' MV를 선공개했다.

유겸은 배경화면 앞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Fine'은 트랩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어두운 분위기가 주를 이루다 후렴에는 밝은 사운드의 패드와 플럭이 등장해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특히 유겸의 변화무쌍한 보이스가 신비로운 느낌을 풍긴다.

GOT7은 컴백을 앞두고 최근 멤버별 솔로곡 티저 이미지와 MV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잭슨, 뱀뱀, 영재, 진영, 유겸의 솔로곡 MV가 공개된 가운데 6번째 주자는 JB다. JYP는 12일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JB 솔로곡 'Sunrise'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GTO7의 정규 3집 'Present : YOU'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장르다.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멤버들은 국내외 팬들이 그동안 보내준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럴러바이'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 언어로 부를 예정이다.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앨범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상록 기자 srkim@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