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계열사 레프트 라이트(공동대표 유정상, 김시정)가 개발한 유료 모바일게임 '스타나이트'의 무료버전을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나이트’는 인디 게임개발사 레프트라이트에서 개발한 정통 횡스크롤 장르의 액션 게임이다.
지난해 유료 게임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전세계 15개국 17개 모바일 앱마켓 유료게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전세계 인디 게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감성적인 게임 디자인과 아슬아슬한 묘미를 선사하는 스테이지 구성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카카오게임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스타나이트 for Kakao’는 카카오게임의 게임 내 광고 모델 ‘카카오게임 AD+(애드플러스)’를 탑재해 무료로 게임이용이 가능하며, 게임 광고를 시청 하면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의 부담을 던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개 챕터 총 75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살린 커스텀 시스템, 카카오의 소셜 기능을 적극 활용해 친구들과 함께 친구 랭킹 및 전체 주간 랭킹 기능을 추가해 경쟁의 재미를 살렸다.
개발사인 레프트라이트 유정상 대표는 “스타나이트는 이용자 분들께 도전과 성취의 쾌감을 선사하는 게임” 이라며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카카오게임을 통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게이머 여러분들께서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즐겨 주셨으면 하는 바람” 이라고 말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