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2월 5일까지 디지털카메라 니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항공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니콘 카메라 혹은 렌즈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제주도 항공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총 22종의 상품 가운데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1등은 총 2명으로 당첨자에게는 3월 중 자신이 원하는 일정을 선택해 제주도에 갈 수 있는 ‘항공권(1인당 2매)’를 제공한다.
2등(3명)에게는 캠핑의자와 테이블, 캠핑 매트로 구성된 ‘콜맨 캠핑세트’를 증정하며 3등 4명에게는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셀카봉은 물론 DSLR 카메라의 삼각대나 빔프로젝터의 거치대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벤로 6IN1 BK10’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영화 무료 관람권과 커피 상품권을 4등(5명)과 5등(10명) 경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전문 사진작가는 물론 하이 아마추어에게 제격인 3635만 화소의 ‘니콘 D810’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중급형 DSLR로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은 ‘니콘 D7200’도 할인한다.
카메라뿐만 아니라 망원렌즈부터 단렌즈까지 다양한 종류의 렌즈도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DSLR이 감각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입학 및 졸업 선물로 찾는 이들이 많은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