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가 각광받고 있다.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는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이산화규소 무첨가 제품이다. 이산화규소 유해성 논란이 강해짐에 따라 무첨가 제품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이 기대된다.
이산화규소는 가루가 굳는 것을 방지하여 각종 비타민과 유산균 제품에서 사용되고 있다. 제조업계에서 필수적인 첨가물이라고 주장하는 것에 비해, 유해성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제로 국제 암연구소를 비롯한 다양한 연구기관에서 이산화규소가 폐암, 폐결핵, 류마티스 관절염은 물론이고 간과 신장 기능 손상까지 유발할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다. 또한 식품첨가물로써 국내 사용을 허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역시 이산화규소 독성 정보에 100% 안전한 물질이 아니라는 것을 고지하여 그 논란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유산균 중에서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와 같이 이산화규소와 합성착향료 무첨가 제품이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는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를 도우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6종의 유익균과 부원료의 이상적인 배합에 아연을 더해 아기의 장은 물론 성인의 장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또한 다른 신바이오틱스와 달리 미국에서 FDA승인 및 할랄, 코셔 인증을 받은 부원료 락티톨이 장내 유익균 정착과 활생효과를 북돋아주는 역할을 한다.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헬스 앤 뷰티숍 비앙에트르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