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상대학교(총장 한백용)는 지난 2월 26일 오전 10시 부산시티호텔에서 2024학년도 부산경상대학교 부산 연제구 컨소시엄 HiVE사업 성과공유회가 개최됐다.
성과공유회에서는 △주석수 연제구청장 △권종헌 연제구의회의장 △김현규 행정복지위원장 △김기준 안정환경위원장 등 연제구청 과장 및 구의회 의원이 참여했고 부산경상대학교 △한백용 총장 △이영주 부총장 △김희정 교무처장 △안용준 산학처장 △김도형 평생교육원장 등 각 부서 교직원 및 교수가 함께 참석하여 성과공유회가 진행됐다.
주석수 구청장과 한백용 총장의 인사 및 축사로 행사의 시작을 알리며 시상식과 함께 HiVE사업 성과보고와 연제구 캐릭터 성과, 연제구 연계 평생교육원 프로그램, HiVE사업 ‘지역사회공헌과제’-연제둘레 길AR성과, BSKS 무인항공교육원, 평생교육프로그램-뷰티 자격증 연계과정 등으로 성과 발표가 진행됐다.
이 날 한백용 총장은 “여기에 계시는 모든 분들이 잘사는 연제구를 만들기 위해서 협조해 주시고, 여러 기관 관계자분들과 우리 학생들 그리고 주민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지금의 자리가 있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사업은 2025년 라이즈 사업으로 발전된다. 이에 맞춰서 우리 대학은 잘 사는 부산시, 그리고 더 잘사는 연제구를 만들 것이며, 무엇보다도 더 잘 되는 부산경상대학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