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 신규 콘텐트 '무한의 길' 추가 업데이트를 4일 실시했다.
‘무한의 길’은 120단계의 관문을 통과하는 신규 콘텐츠로, ‘모험 모드’에서 13챕터 이상 클리어한 게이머가 도전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각 관문마다 영웅 구성이 다르고 맵마다 독특한 특징이 있어 자신의 영웅(캐릭터), 파티 진형, 비문 등을 이용한 전략전을 펼쳐야 한다.
또 매 6단계의 관문을 클리어 할 때마다 ‘고대보석’, ‘영웅혼’, ‘각성석’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희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추가로 랭킹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 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오는 11일(수)까지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영웅 ‘무덕성군’ 격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된 시간 동안 ‘무덕성군’에게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힌 게이머에게 차등적으로 보상을 제공하며, 200만 이상 데미지를 입힌 게이머에게는 ‘영웅보석’, ‘영웅혼’과 함께 ‘희귀 아이템’을 지급한다.
'난투 with NAVER'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쿤룬코리아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