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방송인 김준현이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6'에서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를 패러디했다.
7일 'SNL코리아6'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김준현이 한 손에 거대한 아이스크림을 들고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의 손에 들린 아이스크림은 보통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 초대형 아이스크림. 특히 이를 보며 입맛을 다시는 김준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를 패러디한 것. 평범한 독신 직장인 주인공이 그날 기분에 맞춰 신중하게 음식 메뉴를 고르고, 식사를 할 때에는 '누구도 신경 쓰지 않으며 음식을 먹는 고독한 행위'를 즐기며 맛에 대한 미사여구를 쏟아내는 모습으로 인기를 얻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SNL코리아6'에서는 '미식가'가 아닌 '대식가' 김준현이 음식을 먹는 과정이 원작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담백하게 그려질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맛의 음미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음식을 먹을 때는 주변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김준현의 모습이 원작 드라마와 묘한 교집합을 만들어 내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SNL코리아6'는 7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