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데코앤이(대표 정인견)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편집 스토어 ‘캐쉬’의 스타 맨투맨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스타 맨투맨은 도톰한 기모 소재를 채택과‘캐쉬스토어’의 시그니처 마크인 별 모티브의 포인트가 돋보인다.
편안하면서도 독특한 느낌 때문에 아이돌을 비롯해 배우, 모델 등 다양한 스타가 착용하면서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대세 걸그룹 AOA 설현, 카라 영지, 레인보우 조현영 등 인기 있는 여자 아이돌은 물론 여배우와 패션 모델들도 SNS룰 통해 다양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걸그룹 AOA 설현은 골드 별이 포인트인 맨투맨으로 공항패션의 끝판왕을 보여줬다. 무심한 듯 올려 묶은 헤어와 수수한 스타일링과 잘 어우러져 남다른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카라의 영지와 스테파니도 사복 패션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골드 스타 맨투맨을 선택했다. 이 효과로 현재 골드 맨투맨은 완판과 리오더 등 반응이 뜨겁다.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과 배우 신혜선은 블랙에 레드 스팽글이 포인트인 맨투맨을 착용했다. 모델 이송이는 같은 디자인의 맨투맨으로 색다른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타들이 입은 캐쉬 별 맨투맨은 어반 컨템포러리 편집샵 캐쉬스토어(CASHSTORE) 제품으로 온라인 캐쉬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조현영 인스타그램, 캐쉬스토어
bstoday@busan.com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