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네이버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퀸’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퀸’ 캐릭터는 네이버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히로인 중 한 명으로, 웹툰 내 설정을 게임 내에 그대로 구현했다.
이 캐릭터는 적들의 전의를 상실시켜 모든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아군을 잠시 동안 무적 상태로 만드는 ‘YK 시큐리티’ 스킬 및 강력한 발차기로 지진을 일으켜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적을 공중에 띄우는 ‘공중 회전 하이킥’ 스킬 사용한다.
‘퀸’ 캐릭터는 점술가의 저택에서 소환하거나 ‘소녀더와일즈’ 콜라보 이벤트 상점에서 오는 17일까지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10분에 1번씩 충전되던 ‘곡괭이’가 20분에 1번씩 충전되도록 변경됐으며, 이에 따라 ‘골드 던전’을 통해 획득 가능한 골드 보상이 기존 대비 최대 2.5배 이상 상향돼 더욱 쉽게 골드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퀸 캐릭터를 게임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컨텐츠 추가 및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