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 발탁 "좋은 추억 되도록 노력하겠다"

입력 : 2015-12-05 11:33:4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김소은,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배우 김소은이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로 발탁됐다.
 
김소은은 작품 활동 준비로 잠시 휴식시간을 갖는 배우 유인나의 바통을 이어받아 그 기간 동안'볼륨을 높여요'를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만난다.
 
오는 7일 첫 생방송에서 김소은은 '친절한 소은씨'라는 코너를 통해 스페셜 선곡은 물론 솔직 담백한 첫 토크를 나눈다.
 
김소은은 "꼭 해보고 싶은 분야였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조금은 어색한 부분도 있겠지만 평소 보여드리지 못한 제 모습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며 "청취자 분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이 무척 설렌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에게도 그리고 청취자분들께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볼륨을 높여요’ 제작진은 "평소 김소은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가 방송과 잘 맞을 거라고 생각했다"며 "'볼륨을 높여요'를 통해 김소은의 새로운 매력을 많이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고, 청취자들과 김소은의 진솔한 소통 또한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볼륨을 높여요'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8시에 청취할 수 있다.
 
사진=비에스투데이 DB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