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반전 매력 "못생김을 패션으로 채운다"

입력 : 2015-12-05 11:06:1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이동휘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배우 이동휘가 tvN '응답하라 1988' 속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동휘는 최근 진행한 온라인 패션 매거진 피가로코리아, eNEWS24 공동 기획 화보에서 럭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한껏 드러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서울 반포동 더팔래스호텔 서울에서 진행됐으며 이동휘는 패치워크 스타일의 수트와 과감한 땡땡이 재킷, 화려한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평소 트레이드 마크였던 안경과 선글라스를 살짝 벗어 눈길을 끌었다.
 
또 이동휘는 호텔 라운지에 비치된 피아노를 즉석에서 연주하는가 하면 함박눈을 맞으며 럭셔리 스포츠카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동휘는 "드라마 촬영 후 밖을 돌아다닐 틈이 없어 인기를 거의 실감하지 못한다"며 "못생김을 패션으로 채우려다 보니 옷에 좀 더 신경쓰는 것"이라고 밝혓다.
 
이어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혜리)의 남편 후보에서 제외된 것에 대해서는 "인생에 있어 사랑도 중요하지만 그 못지 않게 필요 한 게 우정 아닐까?"라며 "집필을 맡은 이우정 작가님 이름처럼 앞으로 우정에 대한 이야기가 더 많이 그려지리라 기대해본다"고 덧붙였다.
 
이동휘의 화보와 비하인드컷은 피가로코리아, eNEWS24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으며, 동영상 인터뷰와 화보 스케치 영상 등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사진=피가로코리아, eNEWS24 e런스타일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