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MBC 방송연예대상
[비에스투데이 김두연 인턴기자] '2015 MBC 방송연예대상'이 다가온 가운데,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가 공개됐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후보에는 10주년을 맞이한 '무한도전'을 시작으로 '나 혼자 산다' '능력자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라디오 스타' '쇼! 음악중심' '섹션TV 연예통신'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일밤-복면가왕' '일밤-진짜 사나이' 등 총 열 개 팀이 선정됐다.
투표 방식은 imbc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요!'를 통해 온라인 투표로 상위 다섯 개 팀을 가린 후, 오는 29일 '2015 MBC 방송연예대상' 생방송 당일 시청자 ARS 투표로 최종 선정한다.
MBC 관계자는 "MBC 프로그램이 올 한해 큰 화제를 몰고 왔던 만큼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대상에 버금가는 큰 상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시상식의 꽃이라고 불리는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오민석-강예원, 곽시양-김소연, 육성재-조이를 비롯해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끈끈한 전우애로 브로맨스를 보여 준 김영철-정겨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찰떡궁합을 자랑한 권해봄PD-초아 등 다섯 커플이 이름을 올렸다.
투표 결과는 오는 29일 (화) 오후 9시 생방송되는 '201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공개된다.
사진=MBC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