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모바일게임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12일 사내봉사단 '컴투게더'가 금천구립가산도서관에서 도서와 서가를 정비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컴투스의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단원들은 이날 도서관에 반입된 신간 도서를 체계에 맞게 분류하고, 반납 도서를 정해진 서가에 정리하는 등 열람객의 편의를 위한 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독서 공간 및 책장의 청결을 유지하는 작업에 참여해 겨울방학에 도서관을 자주 찾는 청소년들에게 보다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했다.
또한 컴투스는 금천구 관내의 여러 지역에 위치한 사립 작은도서관 6곳(나누리작은도서관, 산돌어린이도서관, 새재미작은도서관, 은행나무어린이도서관, 지혜의숲, 책읽는마을)에 신간 도서 구입을 위한 후원금도 전달했다.
금천구립가산도서관의 김민정 사서는 "주말에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을 하러 와주신 컴투스 임직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면서 "가산도서관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잘 정돈된 환경에서 독서와 문화생활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게더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으로, 서울숲 가꾸기 봉사활동, 김장 나눔 봉사,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 작업 등 매 분기마다 다양한 분야를 지원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