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대학생 통신원 모집... 산업현장 취재 및 해외탐방 기회 제공

입력 : 2015-12-17 09:23:4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현대모비스, 대학생 통신원 모집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현대모비스가 17일 국내외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6년 한 해 동안 활동할 '제 13기 모비스 통신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18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현대모비스 인재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16명 내외를 뽑는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커뮤니케이션(콘텐츠 제작, 온라인 활동) 부문과 디자인(영상·디자인·웹툰·채널 운영 지원)부문으로 나눠 선발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4년 부터 모비스 통신원을 운영 중이다.
 
자동차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에게 산업을 현장에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영상·기사·웹툰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창의적 역량개발을 돕는다는 취지다.
 
모비스 통신원으로 선발되면 내년 2월부터 1년간 국내외 자동차 및 부품 산업 현장을 체험하며 취재활동을 한다.
 
생산된 콘텐츠는 자동차 전문 블로그 사이트, 페이스북, 현대모비스 공식 블로그 등에 게재된다.
 
통신원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활동 기간 우수한 성과를 보인 통신원에겐 포상 및 입사지원 시 우대, 해외탐방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 현대모비스 CI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