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OST군단의 특별한 선물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김건모, 다이나믹 듀오, 규현, 에일리, 제시가 SBS '힐링캠프-500인'에 출연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힐링캠프-500인'에서는 이들 다섯 게스트가 출연해, 500인의 사연을 듣고 그에 맞는 OST를 선물하는 시간을 가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건모를 필두로 'OST 군단'으로 모인 다이나믹 듀오, 규현, 에일리, 제시는 500인 MC가 보낸 각각의 사연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특히 사연을 들은 뒤 'OST 군단'은 그 사연에 맞는 '인생 OST'를 불러줘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어서, 누가 어떤 사연에 어떤 노래를 선곡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날 김건모는 누르면 나오는 'OST 자판기'처럼 사연을 듣자마자 건반 앞에 앉아 다양한 곡들을 연주하고 노래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김제동은 "진짜 얘기만 하면 금방금방 나오는구나"라며 찬사를 이어갔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년특집'을 맞아 진행된 이번 녹화에서는 무대부터 달라진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500인 MC와 게스트들이 더욱 가깝게 호흡할 수 있게 해주는 돌출무대가 형성되어 있었던 것.
그런가 하면 사연의 주인공이 'OST 군단'의 노래에 공감했을 경우에 들어오게 만든 무대를 둘러싼 특별한 조명까지 설치돼 더욱 큰 환호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힐링캠프-500인'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