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송승헌, 티저 포스터 공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송승헌이 티저 포스터로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했다.
SBS 새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이하 '사임당') 측은 14일 송승헌의 강렬한 캐릭터 컷이 담긴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 이어 송승헌의 캐릭터 포스터까지 베일을 벗으며 ‘사임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송승헌이 연기하는 이겸은 어린 시절 사임당과의 운명적 만남을 시작으로 평생 그녀만을 마음에 품고 지고지순한 사랑을 바치는 인물.
사임당과 사랑을 넘어 예술로 공명하는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술혼으로 가득 찬 자유영혼의 소유자지만,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올곧은 신념으로 절대 군주에게도 직언을 서슴지 않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송승헌은 눈빛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강렬하고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무언가에 홀린 듯 그림을 그리는 송승헌의 광기어린 표정이 압권이다. 마치 당장 포스터 밖으로 뛰쳐나올 듯한 역동적인 느낌이 이겸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데뷔 후 첫 정통 사극에 도전하는 송승헌은 부드러운 면모와 자유영혼 이겸의 거친 매력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조선시대 예술인이 모여들던 비익당의 주인이자 도화서의 수장으로 그림, 글씨, 거문고, 춤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조선판 르네상스맨’을 어떻게 구현해낼지도 관심사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다양한 모습을 가진 이겸이라는 인물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송승헌의 연기 변신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고 밝혔다.
지난해 8월부터 촬영에 돌입해 100% 사전제작으로 선보여지는 '사임당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그룹에이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