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呂), 행복 기원하는‘복(福) 스페셜 에디션’한정 출시

입력 : 2016-01-26 10:22:0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아모레퍼시픽 려(呂), ‘복(福) 스페셜 에디션’한정 출시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애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한정판 ‘복(福)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국과 중국, 대만의 주요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이번 려(呂)의 ‘복(福) 스페셜 에디션’은 2016년 새해를 맞아 국내외 고객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고 지난 한 해 동안 받았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려(呂)의 ‘복(福)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와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로 구성된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또한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텀블러와 홍바오(붉은 봉투)까지 선물 받을 수 있다.    
 
려(呂)의 ‘복(福) 스페셜 에디션’은 시즌한정 제품으로 구정까지 판매되며, 국내 주요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려(呂)는 ‘복(福)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금주 25일부터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홍바오 스크래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국내 주요 13개 면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 순위에 따라 려(呂)의 대표 제품인 자양윤모 탈모방지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